• 회원가입
    HOJU TRAVEL에 회원가입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관동의

제1조(목적)

 

제2조(당사와 여행자 의무)

1. 당사는 여행자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여행알선 및 안내, 운송, 숙박 등 여행계획의 수립 및 실행과정에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합니다.

2.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3조(용어의 정의)

여행의 종류 및 정의, 해외여행수속대행업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기획여행’이라 함은 당사가 미리 여행목적지 및 관광일정, 여행자에게 제공될 운송 및 숙식서비스 내용(이하 ‘여행서비스’라 한다), 여행요금을 정하여 광고 또는 기타 방법으로 여행자를 모집, 실시하는 여행을 말합니다.

2. ‘희망여행’이라 함은 여행자(개인 또는 단체)가 희망하는 여행조건에 따라 당사가 운송, 숙식, 관광 등 여행에 관한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하여 실시하는 여행을 말합니다.

3. ‘해외여행 수속대행’(이하 수속대행계약이라 함)이라 함은 당사가 여행자로부터 소정의 수속대행 요금을 받기로 약정하고, 여행자의 위탁에 따라 다음에 열거하는 업무(이하 수속 대행업무라함)를 대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1) 여권, 사증, 재입국 허가 및 각종 증명서 취득에 관한 수속

2) 출입국 수속서류 작성 및 기타 관련업무

 

제4조(계약의 구성)

1. 여행계약은 여행계약서(붙임)와 여행약관, 여행일정표(또는 여행 설명서)를 계약내용으로 합니다.

2. 여행일정표(또는 여행설명서)에는 여행일자별 여행지와 관광내용, 교통수단, 쇼핑횟수, 숙박장소, 식사 등 여행실시일정 및 당사의 제공 서비스 내용과 여행자 유의사항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제5조(특약)

당사와 여행자는 관계법규에 위반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서면으로 특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표준약관과 다름을 당사는 여행자에게 설명해야 합니다.

 

제6조(계약서 및 약관 등 교부)

당사는 여행자와 여행계약을 체결한 경우 계약서와 여행약관, 여행일정표(또는 여행설명서)를 각 1부씩 여행자에게 교부하여야 합니다.

 

제7조(계약의 성립 및 계약서 약관 등 교부 간주)

여행자는 당사에 구두, 전화, 서신 및 기타 전자정보망을 이용하여 국외여행을 신청할 수 있으며, 제11조에 준한 여행요금(계약금으로 별도 고지된 금액)의 계약금을 당사가 지정한 방법(지로구좌, 무통장입금 등)으로 지급하면 여행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당사와 여행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여행계약서와 여행약관 및 여행일정표(또는 여행설명서)가 교부된 것으로 간주한다.

1. 여행자가 인터넷 등 전자정보망으로 제공된 여행계약서, 약관 및 여행일정표(또는 여행설명서)의 내용에 동의하고 여행계약의 체결을 신청한데 대해 당사가 전자정보망 내지 기계적 장치 등을 이용하여 여행자에게 승낙의 의사를 통지한 경우

2. 당사가 팩시밀리 등 기계적 장치를 이용하여 제공한 여행계약서, 약관 및 여행일정표(또는 여행설명서)의 내용에 대하여 여행자가 동의하고 여행계약의 체결을 신청하는 서면을 송부한데 대해 당사가 전자정보 내지 기계적 장치 등을 이용하여 여행자에게 승낙의 의사를 통지한 경우

 

제8조(당사의 책임)

당사의 책임

당사는 여행 출발시부터 도착시까지 당사 본인 또는 그 고용인, 현지여행업자 또는 그 고용인 등(이하 ‘사용인’이라 함)이 제2조 제1항에서 규정한 당사 임무와 관련하여 여행자에게 고의 또는 과실로 손해를 가한 경우 책임을 집니다.

 

여행자의 책임

1. 여행자는 여행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당사에서 주최하는 사전 여행 설명회에 참석하여 제11조 1항의 각 호를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여행자는 여행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여행 안내원의 업무수행에 성실히 협조하여야 합니다.

3. 여행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당사에게 끼친 손해에 대하여 여행자는 당사에 배상 및 보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4. 여행자의 귀중품 및 소지품은 여행자 자신의 책임하에 각자 보관하여야 합니다.

5. 여행자는 여행도중 귀중품 및 소지품의 도난사실이 발생한 경우 여행자 또는 보험수익자는 지체 없이 그 사실을 해당 보험사에 알리고 다음의 서류를 즉시 준비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하며, 또한 다음의 서류를 즉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도난 확인서(현지 경찰신고확인서)

나. 경위서

다. 그 밖의 필요한 서류[통장, 신분증 COPY, 영수증 원본, 물품내역서(구입가격, 구입시기-년, 월 , 모델명), 손님 자필요망, 파손시 : 수리비 내역 및 영수증 위의 내용과 동일.]

 

6. 여행자는 여행계약 체결 전에 고지하지 않은 신체의 장해 또는 질병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여행자의 책임입니다. 단, 여행도중 발생한 신체의 장해 또는 질병 등이 발생한 경우 여행자 또는 보험수익자는 지체 없이 그 사실을 해당 보험사에 알리고 다음의 서류를 즉시 준비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하며, 또한 다음의 서류를 즉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사고 경위서

나. 진단서(원본)

다. 치료비 영수증 (원본)

라. 그 밖에 필요한 서류( 통장, 신분증 COPY 등 기타 서류)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나.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제10조(계약체결 거절)

당사는 여행자에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여행자와의 계약체결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여행자에게 폐를 끼치거나 여행의 원활한 실시에 지장에 있다고 인정될 때

2. 질병 기타 사유로 여행이 어렵다고 인정될 때

3. 계약서에 명시한 최대행사인원이 초과되었을 때

 

제11조(여행요금)

여행계약서의 여행요금에는 다음 각 호가 포함됩니다. 단, 희망여행은 당사자간 합의에 따릅니다.

1. 항공기, 선박, 철도 등 이용운송기관의 운임(보통운임기준)

2. 공항, 역, 부두와 호텔사이 등 송영버스요금

3. 숙박요금 및 식사요금

4. 안내자경비

5. 여행 중 필요한 각종세금

6. 국내외 공항, 항만세

7. 관광진흥개발기금

8. 일정표내 관광지 입장료

9. 기타 개별계약에 따른 비용

 

여행자는 계약체결 시 여행요금(계약금으로 별도 고지된 금액)을 여행업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금은 여행요금 또는 손해배상액의 전부 또는 일부로 취급합니다.

여행자는 제1항의 여행요금 중 계약금을 제외한 잔금을 여행출발 7일 전까지 당사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여행자는 제1항의 여행요금을 당사가 지정한 방법(지로구좌, 무통장입금 등)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희망여행요금에 여행자 보험료가 포함되는 경우 당사는 보험회사명, 보상내용 등을 여행자에게 설명하여야 합니다.

 

제12조(여행요금의 변경)

1.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

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13조(여행조건의 변경요건 및 요금 등의 정산)

위 제1조 내지 제11조의 여행조건은 다음 각 호의 1의 경우에 한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제1항의 여행조건 변경으로 인하여 제11조제1항의 여행요금에 증감이 생기는 경우에는 여행출발 전 변경 분은 여행출발 이전에, 여행 중 변경 분은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에 각각 정산(환급)하여야 합니다.

3. 제1항의 규정에 의하지 아니하고 여행조건이 변경되거나 제13조 또는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의 해제,해지로 인하여 손해배상액이 발생한 경우에는 여행출발 전 발생 분은 여행출발이전에, 여행 중 발생 분은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에 각각 정산(환급)하여야 합니다.

4. 여행자는 여행출발후 자기의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여행업자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단, 여행이 중도에 종료된 경우에는 제16조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제14조(손해배상)

1. 당사는 현지여행업자 등의 고의 또는 과실로 여행자에게 손해를 가한 경우 당사는 여행자에게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자의 국외여행에 필요한 여권, 사증, 재 입국 허가 또는 각종 증명서 등을 취득하지 못하여 여행자의 여행일정에 차질이 생긴 경우 여행업자는 여행자로부터 절차대행을 위하여 받은 금액 전부 및 그 금액의 100%상당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3. 당사는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 발착 또는 교통체증 등으로 인하여 여행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여행업자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당사는 자기나 그 사용인이 여행자의 수하물 수령, 인도, 보관 등에 관하여 주의를 해태(懈怠)하지 아니하였음을 증명하지 아니하면 여행자의 수하물 멸실, 훼손 또는 연착으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면하지 못합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①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전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액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배상합니다.

②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전에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상대방에게 제1항의 손해배상액을 지급하지 아니하고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당사가 해제할 수 있는 경우

가. 제13조제1항제1호 및 제2호사유의 경우

나. 다른 여행자에게 폐를 끼치거나 여행의 원활한 실시에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

다. 질병 등 여행자의 신체에 이상이 발생하여 여행에의 참가가 불가능한 경우

라. 여행자가 계약서에 기재된 기일까지 여행요금을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당사의 귀책사유로 취소 통보하는 경우

- 여행 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 : 계약금환급

- 여행 개시 20일전까지(29~20)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배상

- 여행 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시 :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 개시 8일 전까지(9~8) 통보시 :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 개시 1일 전까지(7~1)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단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않아 불가피하게 기획여행을 실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의 조항에 의거하여 당사가 여행자에게 배상한다.

 

2. 여행자가 해제할 수 있는 경우

가. 제13조제 1항 제1호 및 제2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나. 여행자의 3촌 이내 친족이 사망한 경우

다. 질병 등 여행자의 신체에 이상이 발생하여 여행에의 참가가 불가능한 경우

라.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이 신체이상으로 3일 이상 병원(의원)에 입원하여 여행 출발 전까지 퇴원이 곤란한 경우 그 배우자 또는 보호자 1인

마. 당사의 귀책사유로 계약서 또는 여행일정표(여행설명서)에 기재된 여행일정대로의 여행실시가 불가능해진 경우

바. 제1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여행요금의 증액으로 인하여 여행 계속이 어렵다고 인정될 경우

사. 단 제16조 제2항 제2호 나,다,라 의 경우 여행자는 다음과 같은 입증서류를 당사에 제출 하여야 한다.

1) 친족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 등본 또는 호적등본 등)

2) 진단서 또는 시체검안서(사망진단서)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여행자의 취소요청시)

- 여행 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 : 계약금환급

- 여행 개시 20일전까지(29~20)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배상

- 여행 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시 :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 개시 8일 전까지(9~8) 통보시 :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 개시 1일 전까지(7~1)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제16조(여행출발 후 계약해지)

1.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여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로 인하여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이 해지된 경우 당사는 여행자가 귀국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협조하여야 하며, 이에 필요한 비용으로서 당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아니한 것은 여행자가 부담합니다.

 

제17조(여행의 시작과 종료)

여행의 시작은 탑승수속(선박인 경우 승선수속)을 마친 시점으로 하며, 여행의 종료는 여행자가 입국장 보세구역을 벗어나는 시점으로 합니다. 단, 계약내용상 국내이동이 있을 경우에는 최초 출발지에서 이용하는 운송수단의 출발시각과 도착시각으로 합니다.

 

제18조(설명의무)

당사는 계약서에 정하여져 있는 중요한 내용 및 그 변경사항을 여행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여야 합니다.

 

제19조(보험가입 등)

당사는 이 여행과 관련하여 여행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여행자에게 보험금을 지급하기 위한 보험 또는 공제에 가입하거나 영업 보증금을 예치하여야 합니다.

 

제20조(기타사항)

1. 이 계약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이 계약의 해석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당사 또는 여행자가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2. 특수지역에의 여행으로서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 표준약관의 내용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동의

제1장 총칙,

 

이 약관은 '호주트래블'이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이용자 :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5.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7.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8.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인터넷

쇼핑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③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②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④ 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등에 관한 법률, 국외여행표준약관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가입계약

 

제5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6조(회원가입 신청)

① 회원가입 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함께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재하여 신청합니다.

②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사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7조(회원가입계약의 성립)

① 회원가입계약은 신청자의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시점은 회원가입이 되었다는 내용의 웹브라우저가 열린 때, 또는 시스템상으로 로그인이 가능해진 시점으로 봅니다.

③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8조(회원가입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6조에 따른 가입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가입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9조(회원탈퇴)

① 회원은 "당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18조 이용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자 및 회원의 회원가입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회원자격 해지, 제한, 정지의 절차)

①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해지,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회사"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가. " 회사 "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 회사 "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 회사 " 의 신뢰성

              을  해하는 경우

       나. "회사"의 운영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다. "회사"의 운영과정에서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라. " 회사 " 를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단, 당해 회원의 취소 반품비율이 회사의 평균 취소 반품율보다 50%이상 높을 경우에는 상습적인 것으

             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11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3장 서비스제공 및 이용

 

제12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해외 여행상품 예약

   2. 여행정보 제공

   3. 항공권할인 및 택배서비스

   4. 여권 및 비자수속대행서비스(인지대는 별도)

   5. 해외호텔 예약

   7. 기타서비스 제공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13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방, 통신 두절 등의 사유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불가피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4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의무관계

 

제15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제14조(서비스 제공의 중지)에 관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조속히 처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6조(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4.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때

② 제1항의 범위내에서, 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 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7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④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당사"에 통보하고 "당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이용자는 회원가입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0.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19조(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제18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회사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3.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제5장 기타

 

제20조(저작권의 귀속)

① 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은 회사가 동 게시물을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복제, 수정, 개조, 출판, 번역, 창작물을 제작하거나 배포, 실행 또는 전시할 수 있는 권리 및 사용권 을 부

여한 것으로 봅니다.

 

제21조(회원의 게시물 및 저작권)

①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② 회원의 게시물에 의한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 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제 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여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 게시 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22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3조(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4조(면책)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와 관련하여 당해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한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 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제18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 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당해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24조(분쟁해결)

①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5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8년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 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회원은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및 공유안내

호주트래블'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시 회원가입 및 여행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됩니다.  

 

① 회사는 여행상품의 예약 및 여행관련 서비스 제공 등의 업무처리를 위하여 고객으로부터 최소한의 필수정보를 수집하며, 제공한 모든 개인정보는 별도의 동의가 없는 한 해당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이용목적, 용도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 고지하며, 고객의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③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여행상품 예약, 여행자보험 가입, 항공권/호텔 등의 예약, 출입국 가능여부 확인, 예약내역 확인 및 상담, 컨텐츠 제공, 유학상품 상담 및 예약, 비자확인을 통한 유학(영어캠프) 참가 가능여부 확인, 여행서비스 이용 시 회원의 우대, 구매 및 요금결제, 물품배송, 본인인증 

나. 회원 관리

본인확인,개인식별,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서비스 개발 및 특화,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제공 및 광고게재, 당사 상품 안내,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전달,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회원 대상 각종 마케팅 활동 

 

2.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가 여행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제공 받는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가입 및 여행상품 예약 시 여행업 특성상 여행자 보험가입의 목적으로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② 여행상품 예약내역의 확인 및 상담 목적으로 전화번호, E-mail주소, 핸드폰번호, 기타 연락처

③ 항공권/해외 호텔의 예약에 필요한 목적으로 영문명, 여권/비자 소지여부,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등

④ 만14세 미만 회원 서비스 가입 시 추가정보를 위한 법정대리인의 성명, 관계, 연락처, 가족관계 증빙서류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개인정보 이용기간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대금결재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②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준행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가.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도를 준행하며, 해당 정보통신 서비스를 1년 동안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파기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 개인정보의 오, 남용 및 유출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1년의 유효기간 만료가 도래하기 30일 전까지, 회사의 보안규정 및 지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항목이 파기 되거다. 보관이 필요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분리 저장, 관리되는 사실을 고지합니다.

 

4. 개인정보의 이용, 보유기간 및 파기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거나 고객이 표명한 절차에 따라 탈퇴를 요청하거나 표명된 회원자격상실 사유에 의해 고객님의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키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통해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파기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이용 및 보관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및 여행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사유에 따라(이용 및 보유기간 참조) 일정기간동안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를 이용하여 분쇄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개인정보는 남기지 않으며, 기록을 재생할수 없는 방법을 통하여 기록삭제

다. 파기시점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 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설문 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5. 정보의 제공 및 공유(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회원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서비스와 무관한 타 기업/기관에 제공하거나 이용하지 않습니다.단, 고객의 상품 예약진행 및 서비스 수행에 직접적으로 관계되는 업체에 한해서 제한적인 조건으로 개인정보가 제공되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보유 및 이용기간 :

제공대상

제공하는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출입국 및 검역과 관련된 정부기관

성명(한글/영문), 여권정보(여권번호, 여권만료일 등), 전화번호, 주소

출국 및 입국관련 업무의 목적, 검역관리소의 역학조사를 위한 목적

국내외 호텔 및 리조트 기타 숙박 에이전트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외 항공사 및 기타 항공 발권 에이전트,철도발권업체, 현지 랜드업체, 제이제이월드투어 계약대리점, 제휴사  등

성명(한글/영문),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이메일/휴대폰), 여권정보(여권번호, 여권만료일 등), 항공사 마일리지 정보

여행상품예약/상담, 항공권 및 기타운송업체 탑승예약, 숙박 및 호텔 예약, 현지 행사 진행 및 고객관리 목적, 출국가능여부파악목적

(주)동부화재, AIG 손해보험 외, 

기타보험사

성명(한글/영문),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이메일/휴대폰)

여행자 보험 가입 대행

비자119 

성명(한글/영문), 여권정보(여권번호, 여권만료일 등), 주민등록증사본, 연락처(이메일/휴대폰)

비자 수속 업체 대행

제휴카드사(국민카드, 외환카드, 삼성카드 외 기타 제휴 신용카드사) 제휴은행

성명, 로그인ID, 연락처(이메일/휴대폰), 카드번호, 유효기간, 금액

신용카드 외화 결제, 제휴서비스 이용안내 권유, 포인트 적립, 전환, 사용, 확인, 회원할인 및 기타 연계서비스 제공

이용목적에 따른 개인정보 제공시 ~ 회원가입 기간(탈회 후 즉시 파기)및 관계법령에 따른 보관기간까지]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②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편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해서 일부 업무를 전문업체에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의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 취급 위탁과 관련한 적법한 처리절차와 보안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 유지, 업무 목적 및 범위를 벗어난 사용 등 을 명백히 규정하고 해당 계약 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여 이를 엄격하게 관리 감독하고 있습니다. 그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하는 정보 내역

위탁 업무 내용

우정사업본부(우체국)

성명, 배송지정보(자택/회사), 연락처(휴대폰)

우편 배송 및 SMS 전송

이니시스, KCP

성명, 카드사명, 신용카드번호, 승인번호, 금액, 계좌번호, 이메일, 휴대폰

신용카드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 목적

에다스

성명, 연락처, 주소

허니문 여행용 가방 발송 대행

 

 

③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

회사의 고객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하여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성실하게 대응합니다.

 

6. 개인정보수집의 대한 동의

회사는 고객님이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보호방침 「동의」를 체크와 여행계약서를 작성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과 동일시합니다.

 

7. 쿠키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소용량의 컴퓨터 파일로서 서버가 이용자들의 인터넷 이용습관을 분석하기 위해 사용하는 파일입니다.

쿠키는 개인적인 정보는 수집할 수 없으며, 이용습관에 대한 정보만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이에 회원님은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

1).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옵션]을 클릭합니다.

2). [개인정보]탭을 클릭합니다.

3). 개인정보 설정수준을 사용자 조정하시면 됩니다.

-Netscape 를 사용하는 경우

1). [편집]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2). [개인정보와 보안] 카테고리에서 [쿠키]를 클릭합니다.

3). 원하시는 쿠키설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8.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 사고예방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요청하신 예약처리가 불가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9.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만 14세 미만의 아동은 본인의 정보를 부모님 등 법정대리인의 허락을 득한 경우에만 여행 상품을구매 할 수 있으며, 당사에서는 이러한 아동의 정보 역시 다른 개인이나 기업, 기관과 공유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아동으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처 등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금지합니다.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고객님은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메뉴를 통해서 동의철회(가입탈퇴)를 신청 하실수 있고, 회사의 고객센터 및 개인정보 담당자에게 서면/이메일 등으로 송부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

 

11.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등에 대한 고지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버전번호 : 5.1

개인정보 취급방침 공고일자 : 2015년 03월 17일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자 : 2015년 03월 24일

 

12. 개인정보 보호관리 담당자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관리 책임

-책임자 : 이 병 철

-연락처 : +61) 0421 395 633

-이메일 : Info@hojutravel.com
 

1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